• Uncategorized
  • 0

넥서스 다운로드 속도

그것은 사실이 야. 네트워크는 모든 무선 통신 회사의 중추 이며 캐리어 회사가 만드는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입니다. 이동 통신사의 네트워크는 또한 소비자가 선택 하 고 무선 공급자를 유지 하는 가장 중요 한 이유입니다. 그리고 거기에 작은 공간을 주제로, 소비자가 정기적으로 무수 한 무선 통신 사업자의 광고를 통해 그 주장은 “점점 더 모바일 세계에서” 빠른 속도로 타오르는 생각나 게 하는 숨길 수 있습니다. 같은 일이 나에 게 며칠 전에 일어나는 시작 했다. 그것은 5-10 킬로바이트 같은 더/s 이상 …. 나가 나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에 mod를 다운로드 하는 대신 시도할 때 (2 바탕 화면은 일어나 고 있는), 매우 정상적인 속도 이었다. 아니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… 업데이트: 나는 VPN을 사용 … 내 다운로드 속도가 정상으로 돌아 갔어요. 그것도 넥서스 정말 (왜 그들도이 일을 할 것 이라고 내 IP 주소를 모자 어 요?!), 또는 나도 몰라 …. 그것은 10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복용 하는 경우 또는 20 초 로드, 원인은 당신이 nmm 아카이브 폴더에 큰 mods 많이가지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난 그것을 속도를 하는 방법에 마주 쳤 다. 당신은 빈 클론으로 큰 아카이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, 시작에, 그것은 클론을 보고 그 원래의 것으로 가정 합니다. 이것에 대 한 이유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임시 메모리로 아카이브 파일을 로드 하는 과정 (물론, 올바른, 기술, 설명) 디스크에 그들의 크기의 합계를 기반으로 하지 않을 거 야, 예를 들어 내가 10 기가바이트 이상의 아카이브에서 했 어 그리고 그것은 2 분까지 촬영의 갑니다입니다 s를 시작 합니다; 고려 nmm도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, 그것은 그러나 mods의 다운로드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래 전에 걸릴 수 있습니다-이 꽤 실망 하실 수 있습니다. 난 60 멕 다운로드 및 3 멕 업로드에 있어 그리고 난 당신이 내 넥서스 speedtest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동일한 속도를 얻을. 나는 그들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최대 무선 속도 라고 생각 합니다. 내 ipad 3 maxes 20 멕에서 어떤 놀랍습니다. 내 넥서스 7 tapatalk 2를 사용 하 여 보낸 그러나, 마찬가지로 아무 두 소비자가 같은 방식으로 미디어를 소비, 아니 두 소비자가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에 동일한 방식으로 활용. 실제로, 대부분의 소비자는 드물게 네트워크가 배달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를 경험 하거나 필요로 한다. 그렇다 하더라도,이 중요 한 자원의 효과를 측정 플레이어, 마케터 및 광고주 업계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. 이동 통신사의 네트워크와 그것이 제공 하는 속도가 화물 열차 건물 모멘텀에 가깝다. 역 밖으로 당기는 기차가 천천히 시작 하 고 최대 속도에 도달 하기 위해 시간이 좀 걸립니다.

네트워크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 합니다. 소비자가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하면, 말, 노래 또는 응용 프로그램, 네트워크는 거의 즉시 데이터를 전송 하기 시작 합니다. 연결이 완료 되 면 초기 전송 속도가 낮습니다. 그것은 네트워크를 스풀 하 고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제공 하기 위한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입니다. 그 때 네트워크는 실제로 그들이 할 수 있어 그 빠르고, 최대 속도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. lhtc 광대역은 우리의 빠르고, 믿을 수 있는 100% 광섬유 네트워크에 1 개 Gbps까지 속도를 제안 한다. 0.52 MB의 중간 파일 크기를 위해, 네트워크는 초고속 속도를 제공할 시간이 없습니다. 소비자는 더 큰 크기, 큰 다운로드, 흐르기, 등등을 가진 파일을 위한 빠른 속도를 경험 한다, 그러나 다운로드 파일의 대부분이 너무 작기 때문에 소비자가 실제로 그 (것) 들을 경험 하는 것은 희소 하다. 메신저 확실 하지. 하지만 지난 일 내 nmm 개방에 대 한 년 소요 내 다운로드 속도가 512 킬로바이트에/s 또는 5kbs/s 이상 수동으로 내 브라우저를 통해 downlauding, 내가 1mb의 맥스/비 프리미엄 사용자로 s를 얻을. lhtc 초고속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그 어느 때 보다 nextreme-기가 비트 인터넷! 그것은 너무 빨리 온 가족이 할 수 서핑, 공유, 서사시 속도에서 게임/스트림.

그리고 speedsync와 더불어 당신이 다운로드 해 서 당신은 빨리 업로드할 수 있다!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넥서스 7 당신이 기대 하는 것 보다 절반 속도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, 라우터의 5mhz 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입니다. 다운로드 파일 크기가 증가 함에 따라, 그래서 소비자가 실제로 경험 평균 4g 다운로드 속도를 않습니다. 따라서 속도는 얼마나 빨리 소비자를 위해 일 필요가 있습니까? 그것은 소비자가 자신의 네트워크에가지고 있는 경험을 측정 하는 중요 한이 고, 통신 사업자가 실제로 전달 속도를 벤치마킹.

You may also like...